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FAQ : 제품 보증서가 없으면 A/S가 불가능 한가요?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3-05-2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558

 

 

FAQ : 제품 보증서가 없으면 A/S가 불가능 한가요?

 

 

A :

 

보증서는 무상수리기간 판명 및 A/S가능 여부의 판단 기본이 됩니다.
따라서 제품 보증서 보관에 유의해 주시기를 당부 드리며, 
보증서 분실시에도 당사의 고객관리 데이터에 구매근거가 있거나, 
판매점의 구체적인 판매일자 확인이 있는 경우에는 무상A/S가 가능합니다.

*와치닷컴 구매고객님께서 보증서 분실시, 당사의 고객관리 데이터에 구매내역이 모두 저장되어 있으십니다

따라서 와치닷컴 구매고객님께서 보증서 분실시에도 전제품 유/무상 한국본사 A/S가 가능하십니다*

 

 

 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